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코엑스 쉑쉑버거 주차 위치 알려드릴게요~!

 

코엑스 쉑쉑버거 주차 위치 알려드릴게요~! 

 

 

코엑스-쉑쉑버거
코엑스-쉑쉑버거

 

 

코엑스는 정말 미로 같은 곳이라서 들어가면

여기가 어딘지 항상 헷갈리더라구요ㅠㅠ

약속이 있어서 삼성역에 들렸는데,

반나절 이상을 코엑스에 머무르고 있다가

간단히 저녁 먹기 위해서 코엑스 쉑쉑버거 들렸답니다! 

 

 

코엑스-쉑쉑버거-위치
코엑스-쉑쉑버거-위치

 

 

맨 처음 강남에 오픈했을 당시 줄이 엄청 길어서

웨이팅 하다가 들어간 기억이 있는데요.

이젠 지역별로 지점이 많이 생겨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코엑스 쉑쉑버거 위치는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으니

영화관을 찾아오시면 훨씬 수월할거에요^^ 

메가박스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기 전에 위치하고 있고, 

화장실은 영화관과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엑스-쉑쉑버거-주차
코엑스-쉑쉑버거-주차

 

 

주차 필요하신 분들은 영수증 지참하여 

엘리베이터 타고 영화관으로 내려가시고요.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주차 할인 등록해주십니다!

단, 영화티켓과 쉐이크쉑, 아띠몽, 스템커피, 

아로마포레스트 영수증은 중복할인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만원 이상만 구매하시면 주간기준 4시간에

주차요금 4,800원이니 완전 이득이죠~

코엑스 주차비가 비싼데, 햄버거 하나 드시고 

할인 받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쉐이크쉑-매장-내부
쉐이크쉑-매장-내부

 

 

감자튀김 먹어야하니 화장실 가서 손 닦고 올라왔구요!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북적이지 않고 쾌적했어요. 

코엑스 내부 식당들은 8-9시쯤 마감하는데

코엑스 쉑쉑버거 같은 경우 영업시간이 

오후10시까지 운영하다보니 늦은 시간에 손님이 많더라구요~

영화 관람 마치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한치쉑버거
한치쉑버거

 

 

해산물과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간 

비스큐 한치쉑 버거와 비스큐 한치 프라이가 출시되었나봐요! 

시즌 한정 메뉴라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기억해두셨다가 한번 주문해보세요^^

쉑쉑버거는 예전에 한번 와보고 두번째 방문인데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어보여요~

그럼 메뉴판 둘러보고 주문하러 갈게요 ㅎㅎ 

 

 

키오스크-주문하기
키오스크-주문하기

 

 

코엑스 쉑쉑버거는 직접 키오스크로 주문한 후 

픽업하시면 되고,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 빨대 등은

셀프바에서 직접 챙겨오시면 된답니다^^

나중에 알게되었는데 셀프바에 손 닦는 공간도 있어서

굳이 화장실에 다녀오지 않아도 됐더라구요~ 

 

 

쉐이크쉑-메뉴판
쉐이크쉑-메뉴판

 

 

메뉴엔 버거와 치킨, 핫도그, 쉐이크, 

음료, 주류 등이 다양하게 있어요. 

버거 종류가 되게 많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보니 몇가지 없네요! 

친구는 쉐이크쉑 첫 방문이라 기본 버거를 먹기로 했고 

저는 이전에 먹어본 쉬룸버거 주문했어요~ 

예전에도 쉬룸버거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주문한-쉑버거
주문한-쉑버거

 

 

진동벨이 울리면 음식을 픽업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버거3개와 프렌치프라이 2개, 음료3개 주문했어요! 

쉑버거2개와 슈롬버거 1개를 주문했는데

쉑버거는 싱글기준 8400원 / 슈롬버거는 만원이에요~ 

 

 

쉑버거와-크링클컷프라이
쉑버거와-크링클컷프라이

 

 

크링클컷 프라이는 기본과 치즈맛 두가지로 나뉘는데

저희는 가장 기본맛으로 주문을 했고, 

쉐이크 하나씩 주문해서 찍어 먹으시는 분들도 많아요^^

콜라는 제로콜라 따로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세요! 

 

 

슈롬버거
슈롬버거

 

 

본격적으로 주문한 햄버거와 감자튀김 먹어봤어요! 

제가 주문한 슈롬버거는 포토벨로 버섯 이용하여 만든

버섯패티가 들어가있고, 치즈, 양상추, 토마토, 쉑소스가 있어요~

육류가 들어가지 않으니 베지테리언도 먹기 좋을만한 메뉴입니다! 

저는 이 버섯패티를 처음 먹어보고 

넘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또 주문했거든요. 

 

햄버거 안에 들어간 버섯이 표고버섯인줄 알았는데

포토벨로 라는 버섯이었어요~ 

양송이버섯과에 속하고 갈색이며 크기는 꽤 커서 

표고버섯이랑 유사한 생김새에요^^ 

식감이 고기와 비슷하다고 해서 비건음식에 많이 사용되나봐요! 

 

 

포토벨로-버섯패티가-들어간-햄버거
포토벨로-버섯패티가-들어간-햄버거

 

 

햄버거 번은 다른 곳보다 노란색감을 띄는데

이게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이라고 해서 쫄깃했어요~

요즘 맛있는 버거집이 너무 많이 생겨서 그런지 

이번에 다시 먹어보니 아주 특별한 점을 찾진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버거는 맛있는 재료들만 들어가서 맛없을 수 없잖아요 ㅎㅎ

 

코엑스 쉑쉑버거 위치와 주차 할인정보 함께 알려드렸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