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한남동 방울과 꼬막 신선한 해산물 먹고싶을때 여기로!

 

한남동 방울과 꼬막 신선한 해산물 먹고싶을때 여기로!

 

 

한남동-방울과꼬막
한남동-방울과꼬막

 

 

한남동에 들렀다가 가볍게 저녁을 먹고 2차하러 이동했어요~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한남동 방울과 꼬막 이라는 

포장마차를 들리게 되었는데요! 

신선한 해산물 먹고싶다면 여기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애견동반도 되는 한남동 술집이랍니다^^ 

 

 

한남동-술집-입구
한남동-술집-입구

 

 

한남동 방울과꼬막 매장 입구인데요.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1층과 2층 모두 사용하고 있는 건물이고, 

저희는 빈자리 찾아 2층으로 이동했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월,화,수 기준 오후5시부터 12:30분 마감

목,금 기준 오후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토요일 오후3시부터 새벽2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일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한남동-술집-2층-올라가는길
한남동-술집-2층-올라가는길

 

 

꼬막찜이나 숙성회, 뭉티기, 우니, 관자, 단새우,

모듬해산물, 파전이나 탕 종류까지 

해산물 안주가 가득한 곳이에요~ 

너무 배부른 상태였는데 가볍게 먹기 좋더라구요. 

 

올라가는 길에 조세호맛집 이라는 포스터가 붙어있었는데

무슨 연관인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ㅎㅎ 

조세호님 아는 분이 운영하는 곳인가?

 

 

방울과꼬막-매장-내부
방울과꼬막-매장-내부

 

 

2층도 꽤 북적이는 분위기였는데 다행히 한자리 있어서 들어왔어요. 

메뉴 둘러보고 저희는 문어와 소라숙회 반반 주문했고

가격은 30,000원이었는데 넘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는 각종 해산물 들어간 모듬해산물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기본안주-미역국과-양배추
기본안주-미역국과-양배추

 

 

기본 안주로는 미역국과 양배추가 나오는데

이것도 앞에 있으니 자꾸 집어먹게 되네요^^

미역국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평소에는 생양배추 잘 안먹는 편인데

술집에 기본 안주로 나오면 쌈장에 찍어먹는게 넘 맛있어서

자꾸 하나두개씩 집어먹다가 거의 제가 다 먹었네요ㅋㅋ 

 

 

문어소라숙회
문어소라숙회

 

 

저희가 주문한 문어소라숙회 나왔네요! 

접시에 툭툭 올린 것 같은데 비주얼도 좋더라구요~ 

한남동에 이런 포차가 있었다니 신세계였어요 ㅎㅎ 

포차는 아닌데 포차분위기가 나서 더 인기가 좋나봐요.

 

 

술짠
술짠

 

 

소주랑 같이 먹으니 더 꿀맛!! 

옆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다른 메뉴들도 너무 궁금했는데

시간이 많지 않기도 하고 배부른 상태라 여기서 만족하고 

다음번에 다시 들려보기로 다짐했어요^^

한남동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메뉴가 저렴하진 않았지만 

해산물 상태가 다 신선해서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다른 후기를 보니 뭉티기도 많이 먹더라구요! 

 

 

문어소라숙회와-와사비-초장
문어소라숙회와-와사비-초장

 

 

와사비랑 초장에 콕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제가 원래 해산물은 좋아하는데 생선회는 잘 못먹거든요. 

한남동 방울과꼬막 포차에는 종류가 다양해서 

걱정없이 골고루 주문하기 좋은 곳이에요ㅎㅎ 

해산물 킬러라면 무조건 좋아하실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한남동-포장마차
한남동-포장마차

 

 

서울에서 바닷가 여행온듯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한남동 방울과꼬막 한번 들려보세요^^

주말엔 웨이팅이 긴편이라고 하니까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해요! 

저희가 먹은 문어소라숙회도 정말 맛있었으니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도 주문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