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레시피

느타리버섯볶음 파프리카 넣고 간단한 반찬 만들기

 

느타리버섯볶음 파프리카 넣고 간단한 반찬 만들기 

 

 

 


 

오늘은 간단한 반찬으로 만들기 좋은 

느타리버섯볶음 만드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엄청 간단해서 누구나 따라만들기 쉬워요~ 

파프리카 넣고 맛있게 따라 만들어보세요^^ 

 

 

 

 

재료는 느타리버섯, 파프리카와 양파만 있음 됩니다! 

굴소스 넣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깔끔하게 소금후추로만 간하는게 좋아서 

굴소스는 넣지 않았어요~ㅎㅎ취향껏 넣으세요! 

얼큰한 찌개류랑 먹을때 가벼운 반찬으로 함께 먹기도 딱이에요:) 

 

 

 

 

먼저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소량 뿌리고 

양파를 살짝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요! 

 

 

 

 

결대로 찢어놓은 느타리버섯도 중간에 넣어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줍니다ㅎㅎ

느타리버섯은 볶기 시작하면 물이 많이 나오는데 

저는 수분 다 날려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수분이 날아갈때까지 천천히 오래 볶아주세요! 

 

 

 

 

그 다음으로 노랑,빨강 파프리카 넣어주는데

확실히 파프리카가 들어가면 색감이 예뻐요!

저는 한동안 파프리카를 넘 싫어했었는데  

이렇게 느타리버섯볶음으로 먹으면 살짝 달달하기도 하면서

건강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볶아서 샐러드 위에 올려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느타리버섯에 수분이 거의 다 날라가면 

소금후추로 간단하게 간 맞춰주시고

깨 뿌려서 마무리합니다! 역시 마무리는 깨죠?ㅎㅎ

 

 

 

 

자취생들 간단한 반찬으로도 좋고, 

아이들 밑반찬이나 도시락 챙겨가시는 분들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느타리버섯볶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