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레시피

식빵피자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활용해 노릇하게 만드는 레시피

 

식빵피자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활용해 노릇하게 만드는 레시피 

 

 

 


 

오늘은 간단한 브런치로 만들기 쉬운 

식빵피자 레시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있으신 분들은 

활용해서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기도 정말 좋아요:) 

 

 

 

 

재료는 방울토마토, 할라피뇨, 올리브, 

토마토소스,양송이버섯, 콘옥수수, 피자치즈 

식빵, 마요네즈와 꿀소량 필요합니다! 

 

냉장고파먹기용으로 남는 재료 활용해서 

햄이나 치즈,파프리카,피망 등 넣으셔도 괜찮아요~

저는 파프리카나 피망 사두면 항상 버리길래

보관하기 좋은 할라피뇨로 구매했어요ㅎㅎ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면 할리파뇨 꼭 넣으세요:) 

 

 

 

 

먼저 식빵 2장에 토마토소스를 올려서

빠진 곳 없이 골고루 발라주세요~

토마토소스는 페이스트 만들어서 사용해도 되지만

시판용 파스타소스 사용하시면

더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ㅎㅎ

 

 

 

 

잘라두었던 양송이버섯, 방울토마토,

할라피뇨, 블랙올리브를 

빈틈없이 골고루 올려주세요~ 

 

 

 

 

캔옥수수 골고루 뿌려주면 거의 완성이에요! 

방법도 진짜 초간단해서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ㅋㅋ

저는 옥수수 많이 올라가야 맛있더라구요~

만들고나면 맛도 향도 진짜 피자랑 비슷한데 

피자보단 건강한 느낌이라서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마요네즈랑 꿀 소량까지 뿌려주면

완전 단짠조합 마무리ㅎㅎ

마요네즈를 살짝 뿌려줘야 더 고소하고 

피자맛이랑 비슷해지는거 같으니 한번 넣어보세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패스하거나 하프마요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피자치즈 듬뿍듬뿍!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서 구운 뒤 꺼내면

피자치즈가 쭉 늘어나서 진짜 맛있으니까

무조건 듬뿍 뿌리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파슬리 뿌려 마무리하고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5분정도 돌려주세요!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크기라 

한번에 두장이 안들어가서ㅠㅠ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동안, 오븐에서 먼저 초벌느낌으로ㅋㅋ

10-15분정도 돌려주고 에어프라이어에서 5분 더 돌려요!  

 

 

 

 

오븐으로만 구우셔도 맛에선 큰 차이가 없는데

이렇게 노릇하고 살짝 더 바삭한 느낌을 내려면 

에어프라이어로 살짝만 돌려주시면 됩니다!

 

 

 

 

점심에 피자토스트 식빵피자 만들어서

커피한잔이랑 같이 먹음 완전 꿀맛! 

오늘도 에어프라이어 활용해

간단하고 맛있는 식빵피자 만들어 먹었어요^^   

 

레시피 참고해서 나만의 스타일로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