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레시피

새송이버섯 에어프라이어 새송이 통구이 간단하게 요리해요

 

 

오늘은 한동안 SNS에서 엄청 유행했던  

새송이 통구이 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조리가능하고 

식감도 넘 맛있는 초간단 레시피이니 한번쯤 따라해보세요ㅎㅎ

 

 

 

 

언젠가 따라서 만들어봐야지 생각만하다가

마트를 갔는데 새송이버섯이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사실 어느정도 예상이 가는 맛이었지만 고기보다 더 맛있다는 말에 바로 도전ㅋㅋ

 

 

 

 

 

먼저 새송이버섯은 통구이 할 예정이니 자르지 않은채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세요~! 

저는 올리브유를 뿌려야하는줄 알고 살짝 뿌렸는데

뒤늦게 레시피 확인해보니 기름은 없어도 된다고 하네요:) 

 

 

 

 

 

그 후에 허브솔트를 뿌려 에어프리이어

180-200도에서 15-18분 구워주면 된답니당! 

진짜 초간단 레시피죠?ㅎㅎ

저는 허브솔트 대신 소금이랑 후추 간단히 뿌렸는데 

허브솔트로 뿌리면 향이 더 좋고 맛있을거 같아요~ 

 

 

 

 

15분정도 지난 후에 딱 열었더니 겉면이 연갈색이 되었더라구요! 

완전 맛있어보이는 색감ㅎㅎ 

사진처럼 겉면이 쭈글쭈글하게 되어야 관자처럼 탱글탱글한 식감에

버섯즙까지 나와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15분정도 구웠는데 

혹시 몰라서 한번 뒤집어 뒷면도 조금 더 익혔더니

앞뒤로 골고루 맛있는 색이 되었어요~ 

 

겉면만 보기에는 딱딱해졌을거 같지만 완전 겉바속촉 타입!

겉은 적당히 바삭하고 통으로 구워서 버섯 안은 완전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통으로 있을땐 맛있어보였는데,,,잘라놓으니 어딘가 없어보이지만ㅋㅋ

만들기도 진짜 간단하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버섯은 살 안찌잖아요........?ㅋㅋㅋ

그냥 간단하게 브런치 먹을때 다른 채소들이랑 같이 구워서 먹어도 맛있을거같고 

저는 샐러드에도 올려서 먹고 싶더라구요ㅠㅠ

그냥 먹어도 넘 맛있고 오리엔탈드레싱과 만나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 

 

 

 

 

버섯을 그대로 구운거니 다른 맛은 상상하시면 안되고! 

식감이 진짜 관자처럼 쫀득 촉촉 넘 맛있어요~ 

저처럼 새송이버섯 저렴하게 판매할때 한팩 구매했다가 한번 드셔보세요!! 

어떤 분들은 건강한 맥주안주로도 드시네요ㅎㅎㅎ

 

점심에 에어프라이어에 툭 넣었다가 토스트랑 같이 먹었는데

다음번엔 조금 더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보여드릴게요^^ 

새송이 통구이 에어프라이어 버전과 함께 밥도둑레시피 간장새송이도 유행이니까

다음번엔 간장새송이도 도전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