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매드포갈릭 4인식사권 가격 추천메뉴 할인꿀팁 정리해드릴게요^^

 

매드포갈릭 4인식사권 가격 추천메뉴 할인꿀팁 정리해드릴게요^^

 

 

 

 

최근에 가족 기념일이라서 매드포갈릭 방문해 포장주문을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매드포갈릭 4인식사권

가격와 추천메뉴 할인꿀팁까지 함께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매장 입구에요~

백화점 안에 입점해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네요! 

저는 필요한 시간에 맞춰서 미리 전화로 예약해두고

퇴근길에 바로 픽업해서 기다리지 않고 포장할 수 있었어요.

 

우선 매드포갈릭 4인식사권 가격부터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15만6천원으로 나오는데요~

당근마켓이나 중고거래 사이트를 검색해보시면

프리미엄 할인권 구매하신 분들이 저렴하게 내놓은 상품이 있어요! 

 

 

 

 

꼼꼼하게 확인해보신 후 거래하시면 선물하기를 통해 

4인식사권 선물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식사권 제공 메뉴는 파스타/피자/라이스&리조또 중에서 3가지 선택, 

스테이크 메뉴 중 하나 선택, 에이드 4잔이 포함되어 있어서 

4인이 식사하기 딱 알맞은 양이에요^^ 

 

게다가 스테이크는 추가금을 내고 양를 추가할 수 있으니

식사권 저렴하게 구매한 후 약간의 추가금만 내면

다같이 배부르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매장입구에 메뉴판과 다양한 혜택 관련 정보가 적혀있으니 

평소에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어플 다운받아서 신규 회원가입 하시면 

다양한 바우처를 제공해주니까 첫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 

 

저처럼 미리 예약했다가 포장 픽업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매장에 연락해서 휴대폰 번호를 알려드리면, 

식사권 먼저 확인하신 후에 음식을 준비해주십니다. 

 

 

 

 

매드포갈릭 메뉴는 대부분 실패없이 맛있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몇가지 메뉴가 있어요 ㅎㅎ

친구들과 자주 방문하면서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니 

다음번에 또 주문하고 싶은 메뉴들이 추려지더라고요^^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가져가기 편하게 

딱 포장해주셔서 추가금액만 결제한 후 바로 픽업했어요~ 

피자 하나와 라이스, 스테이크, 파스타, 에이드4잔 포장 부탁드렸어요.


4인식사권 주문내역  

 트리플갈릭파스타 25,200원 

갈릭시즈닝라이스 27,800원 

브뤼셀 스프라우트&채끝 스테이크 48,500원 

기본 200g이고 조금 적을 것 같아서

300g으로 양 추가하고 추가금 15,000원 계산했음

카프레제피자 26,500원 

오렌지에이드2잔과 자몽에이드2잔 각 6,500원 


주문한 금액 모두 더하면 169,000원이네요~

저는 4인식사권을 당근마켓 통해서 65,000원에 구매하고 

스테이크 추가금 15,000원 더 결제해서 총 8만원을 계산했어요!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도착했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다들 퇴근하고 오면 매장 마감시간에 너무 촉박할거 같아서 

집에서 여유있게 먹으려고 포장했어요 ㅎㅎ 

 

에이드 중 레드베리와인쿨러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고 싶었는데

이제 4인식사권에 포함하지 않기로 했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오렌지와 자몽을 선택했고 

다음번에 매장에서 먹게 되면 와인쿨러 한번 먹어볼게요! 

 

 

 

 

먼저 피자 메뉴 중 저희가 선택한건 카프레제 피자에요. 

저희 가족은 매콤한걸 좋아해서 파스타와 피자 모두 매운걸 주문했는데

함께 먹기에 카프레제 피자가 부담없고 가벼울거 같아서 주문해봤답니다! 

바질페스토가 베이스로 발라져있고 토마토와 카프레제 치즈, 

올리브, 발사믹소스, 루꼴라가 올라가있어서 산뜻하고 맛있었어요~

카프레제 피자는 처음 먹어본거라 조금 걱정했는데 잘 선택한듯 하네요ㅎㅎ  

 

 

 

 

매드포갈릭 채끝스테이크인데요. 

이 스테이크 가니쉬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

구운 미니양배추가 단짠단짠 조합으로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고 

아코디언 감자와 사워소스도 곁들여먹기 좋아요! 

굽기는 주문할때 미리 알려드리면 됩니다^^ 

채끝스테이크는 기본이 200g이고 300g으로 주문할 경우에 15,000원 추가하시면 돼요. 

 

 

 

 

왼쪽이 트리플갈릭파스타인데요!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있고 소스가 넘 독특하고 맛있어요~

매운 파스타라서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약간 얼얼한 맛도 있어서 저는 더 맛있었어요^^

저번에 친구들과 먹어보고 맛있어서 항상 주문하는 메뉴에요. 

 

오른쪽은 갈릭시즈닝라이스인데요. 

이건 진짜 실패없는 메뉴라서 파스타와 함께 하나 주문하기 좋아요! 

이것도 기본으로 주문하시면 살짝 매콤해서 

스테이크나 피자 먹다가 느끼함 잡아주기 좋고

매운게 힘드신 분들은 맵기조절 부탁드리면 약간 덜 맵게 주문 가능해요~ 


4가지 메뉴 다 너무 맛있었고 에이드도 시원하면서 달달해서 딱 좋았어요!  

매드포갈릭 4인식사권 가격은 기본 15만 6,000원이고 

저처럼 할인 받으시면 7-8만원대에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포장 말고 매장에서도 당연히 사용가능하니 할인꿀팁 참고해서 맛있게 드세요~ 

추가금 결제하실 경우에 40% 50%할인권 동시에 사용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