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백종원 설렁탕 맛있는 메뉴 추천드릴게요^^

 

백종원 설렁탕 맛있는 메뉴 추천드릴게요^^ 

 

백종원-설렁탕
백종원-설렁탕

 

 

제가 종종 먹으러 가는 저희 동네 맛집! 

백종원 인생설렁탕인데요 ㅎㅎ 

처음에는 기본 설렁탕 주문해보고 다양한 메뉴 맛보면서 

맛있었던 메뉴 오늘 추천드릴테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백종원-인생설렁탕
백종원-인생설렁탕

 

 

백종원 설렁탕 가게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서는 빽다방까지 같이 운영해서 밥먹고 

아래층으로 내려와 저렴한 후식 먹기도 좋겠죠?ㅎㅎ 

 

 

백종원-인생설렁탕-장위뉴타운점
백종원-인생설렁탕-장위뉴타운점

 

 

저는 전화로 미리 주문해두어서 픽업하러 2층으로 갑니다~! 

포장주문 하실 경우, 원래 밥을 함께 주시는데

밥을 원치 않으면 설렁탕 국물을 더 넣어준다고 안내하시니까

국물 모자르셨던 분들은 밥은 집에서 짓고 

국물 더 받아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종원-설렁탕집-입구
백종원-설렁탕집-입구

 

 

처음 방문했을땐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는데

이제 와서 보니 곱창전골도 있고 수육이나 해장탕 등 

메뉴가 꽤 다양해진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매장 방문해서 전골 메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백종원-설렁탕집-올라가는-길
백종원-설렁탕집-올라가는-길

 

 

백종원 설렁탕 가게는 포장도 가능해서 저는 자주 포장해요~ 

미리 연락드리면 픽업시간에 맞춰서 딱 준비해주시니까 

기다리지 않고 받아올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예전엔 인생설렁탕 많이 먹었는데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살짝 얼큰한 시래기된장설렁탕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백종원-인생설렁탕-메뉴
백종원-인생설렁탕-메뉴
백종원-설렁탕-메뉴
백종원-설렁탕-메뉴

 

 

기본 메뉴인 인생설렁탕과 옛날불고기가 대표메뉴라고 하니까

한번씩 드셔보셔도 좋겠네요^^ 

백종원 인생설렁탕 메뉴판인데요! 

메뉴와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주문 전에 한번 참고하세요. 

저는 옛날불고기랑 양곱창전골, 들깨해장탕 어떨지 궁금해요~ 

 

 

시래기된장설렁탕과-시래기전
시래기된장설렁탕과-시래기전

 

 

제가 자주 먹어본 결과 추천드리는 메뉴는

시래기된장설렁탕과 소고기시래기전인데요! 

된장설렁탕은 된장 베이스로 끓여서 간도 적당하고 약간 매콤하니 

얼큰한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주 맵거나 그런 맛은 아니니까 걱정 마세요 ㅎㅎ 

 

 

시래기된장설렁탕
시래기된장설렁탕

 

 

설렁탕 하나 주문하면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고 

깍두기와 김치도 함께 주시니까 한끼 뚝딱 먹기 좋아요! 

밥 하기 귀찮을때 자주 사다 먹는 메뉴랍니다 ㅎㅎ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으니 고기랑 든든하게 드세요^^ 

 

 

소고기시래기전
소고기시래기전

 

 

소고기 시래기전은 육전처럼 소고기가 얇게 펴져있고

시래기와 함께 전으로 부쳤는데 

색깔을 빨갛지만 전혀 맵지는 않고 오히려 담백한 맛이에요. 

함께 주시는 장과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소고기시래기전과 시래기된장설렁탕 조합이 잘 어울려서 저는 항상 함께 주문해요~

설렁탕만 먹기는 어딘가 허전할때 같이 주문하면 딱이에요 ㅎㅎ 

 

오늘 백종원 설렁탕 메뉴 추천드려보았는데, 

밥 하기 귀찮거나 점심/저녁 메뉴 고민되실때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