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이용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이용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최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 들렸었는데요!

저녁에 해피아워 라운지 이용하고, 아침일찍 조식에서 

여의도 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이용한 후기 설명드려볼게요:) 

 

 

 

 

 

1층 브로드웨이에서 식사하실 수 있는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조식은 음식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사진 참고해보시면 이용시간과 가격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해서 티타임과 라운지 이용, 조식까지 

모두 포함되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는 브로드웨이 조식 공간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9시30분까지이며, 

주말의 경우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푹 자다가 8시30분쯤 들렸던거 같아요. 

 

 

 

 

쉐프님이 직접 조리해주시는 공간도 있고 

빵이나 우유, 커피, 볶은 야채, 스프, 시리얼 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골고루 즐길 수 있었어요~ 

전날 밤에 엄청 배부르게 먹어서 조식 생각은 없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안먹을 수 없겠더라고요^^ 

 

 

 

 

쭉 둘러보니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자튀김과 

계란후라이나 스크램블 에그도 준비되어 있고 

따듯하게 먹으면서 해장할 수 있는 국수까지 구성이 너무 좋아요 ㅎㅎ 

확실히 이랜드 계열이라 음식 하나는 정말 잘 나오네요! 

 

 

 

 

우선 자리 먼저 잡아두고 음식 챙기러 갑니다! 

이른 시간이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평상시에 아침은 안챙겨서 먹는 스타일인데 

호텔 오면 괜히 챙겨서 먹게 되더라고요! 

여의도켄싱턴호텔 뷔페도 궁금했었는데 어떨지 기대 가득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공간에서 쉐프님이 요리해주시는데

여기서 미소된장국수? 비슷한걸 요청드리고 먹을 수 있어요! 

계란후라이도 떨어지지 않도록 계속 챙겨주시고, 

부족한 음식들 채워놓으시느라 바빴어요~ 

 

 

 

 

조식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시리얼도 있습니다 ㅎㅎ 

아침에 시리얼 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우유와 함께 말아서 먹으세요~! 

 

 

 

 

여기가 국수 재료 준비되어 있는 곳인데요! 

그릇에 원하는 재료 담아서 쉐프님께 전달드리면 

맛있게 만들어서 다시 건네주십니다 ㅎㅎ 

숙주, 배추, 청경채, 양파, 버섯, 새우, 조개까지 종류 다양하니 

취향껏 담아서 맛있는 국수 만들어서 드세요~ 

 

 

 

 

처음엔 큰 기대 없어서 안가져왔는데

친구가 너무 맛있다길래 한입 뺏어먹고 

바로 가지러 다녀왔어요 ㅋㅋㅋ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미소국수 꼭 드셔보세요~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잼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는 원래 집에서도 항상 점심은 빵과 커피를 먹는데

켄싱턴 조식 이용할때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그런지 

이상하게 빵에는 손이 안가더라고요ㅠㅠ 

팬케이크만 하나 가져오고 아쉽지만 잼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ㅎㅎ 

 

 

 

 

빵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니까 

시간 여유 있으신 분들은 따듯하게 데워서 잼이랑 드셔보세요! 

한켠에 커피와 주스도 있으니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제가 구운 야채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저녁에 이용했던 해피아워 라운지에도 다양하게 있었고 

조식에서도 그대로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담없이 집어먹기 좋은 메뉴인거 같아요ㅎㅎ 

 

 

 

 

단호박샐러드도 있습니다! 

견과류와 크랜베리 섞여있어서 맛있어요^^

최근에 노보텔 동대문점도 이용해봤었는데 노보텔과 비교하면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뷔페는 정말 잘나와요~

구운 표고버섯과 브로콜리&마늘도 있으니 골고루 드셔보세요^^

 

 

 

 

아침에 먹기 좋은 요플레와 망고그릭, 

코울슬로, 토마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정도면 사진만 봐도 정성껏 준비된게 느껴지죠?ㅎㅎ

 

 

 

 

바나나팬케이크와 와플도 있어요! 

저는 이중에서 바나나팬케이크 가져왔는데 맛있네요~ 

메이플시럽&생크림과 블루베리 콩포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세지와 야끼우동도 있고 

아침부터 엄청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ㅋㅋ 

아침 잠 없으신 분들은 일찍 방문해서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저희는 푹 자다가 내려와서 시간이 조금 부족했어요 ㅠㅠ 

 

 

 

 

이건 어떤 음식인지 열어보지 못했는데

아마 스프 아니면 죽인거 같아요! 

무슨 죽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드신다면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조금 늦게 내려가서 시간은 부족했지만

나름 골고루 담아서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여의도켄싱턴호텔 브로드웨이 조식 종류도 정말 많았고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라운지 이용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뷔페 올인클루시브 이그제큐티브 이용해봤어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뷔페 올인클루시브 이그제큐티브 이용해봤어요! 엄청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최근에 제가 친구들과 호캉스를 다녀와서 따끈따끈한 후기를 소개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제가

aim2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