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gs25 크림까눌레 빌로우 까눌레 얼그레이 먹어봤어요!

 

gs25 크림까눌레 빌로우 까눌레 얼그레이 먹어봤어요! 

 

 

빌로우-크림까눌레
빌로우-크림까눌레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디저트 종류 중 하나가 까눌레인데요!

겉이 엄청 빠삭하다는 말을 자주 들어서 

제 스타일은 아닐거 같아 매번 고민만 하다가 

편의점에 새롭게 출시된 빌로우 크림까눌레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빌로우-까눌레-얼그레이
빌로우-까눌레-얼그레이

 

 

빌로우 까눌레는 일반 베이커리에서 파는 가격보단 저렴해서 

제 스타일 아니더라도 부담없이 먹어볼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요즘 구하기가 그렇게 힘들다던데 

저희 동네에는 많이 진열되어 있길래 하나 골라왔어요~

초코맛과 얼그레이맛이 남아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도 선택! 

 

 

gs25-크림까눌레
gs25-크림까눌레

 

 

빌로우 크림까눌레는 근처 gs25편의점에서 판매해요! 

2조각이 들어있고 가격은 3,500원이네요~

통신사 할인 받으시는 분들은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저는 최근에 알뜰폰으로 바꿔서 할인 없이 구매했답니다. 

얼그레이맛이라서 침출차 1.19%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어요~ 

 

 

빌로우-크림까눌레
빌로우-크림까눌레

 

 

예전부터 까눌레가 어떤 맛일지 넘 궁금했는데 드디어! 

까눌레 자체도 궁금했지만 빌로우 크림까눌레가 그렇게 유명하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저희가 베이커리에서 많이 보았던 까눌레 모양과는 다르지만, 

맛이나 식감은 유사하다고 해요! 

가운데 크림이 들어가있는게 차별화된 부분 같네요~ 

저는 크림도 엄청 좋아해서 기대가 됩니당:) 

 

 

빌로우-얼그레이맛-까눌레
빌로우-얼그레이맛-까눌레

 

 

빌로우 까눌레 얼그레이는 가운데 얼그레이 크림도 있지만

까눌레 자체에서도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퍼져서 

제가 넘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밀크티 한잔이랑 같이 먹어도 넘 잘어울릴거 같아요~ 

 

 

크림까눌레
크림까눌레

 

 

뒷면에 영양정보 자세히 적혀있어요~

냉장고 안에 진열되어 있고 구매하고 나서도 냉장보관 입니다! 

크림이 들어가있어서 녹지 않으려면 바로 넣어두시는게 좋겠어요. 

빌로우 까눌레는 오리지널, 얼그레이, 초코 3가지 맛으로 나뉘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오리지널맛은 없더라고요ㅠㅠ 

 

 

편의점-까눌레
편의점-까눌레

 

 

원래 얼그레이맛을 제일 좋아하기 떄문에 

3가지 종류 모두 준비되어 있어도 얼그레이 구매했을거 같기는 해요 ㅋㅋ

그럼 너무 궁금했던 빌로우 까눌레 얼그레이 한번 먹어볼게요! 

 

 

편의점-빌로우-까눌레
편의점-빌로우-까눌레

 

 

모양은 약간 도넛모양이랑 유사하고 가운데 동그란 부분에

얼그레이 크림이 들어가있어요~ 

양이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얼그레이-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

 

 

까눌레 겉면을 만져봤더니 엄청 단단하네요!

예전에 까눌레 먹어본 친구한테 단단한 정도를 물어봤더니

이가 빠질뻔 했다는 말도 들었는데 진짜로 단단하네요 ㅋㅋ 

저는 칼로 반 썰어서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절대 안썰려요ㅠㅠ 

빌로우 까눌레가 특별히 단단하기보단 까눌레 자체가 원래 이런 식감인듯 합니다! 

 

 

빌로우-까눌레-가격
빌로우-까눌레-가격

 

 

까눌레는 원래 겉바속촉한 스타일의 디저트라고 하는데

바삭함보다는 빠작한 식감이에요 ㅎㅎ 

엄청 단단하면서 씹기가 은근 힘들더라고요~ 

빌로우 크림까눌레 향이나 맛은 완전 제 스타일이었는데

까눌레 식감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었어요...ㅎㅎㅎ 

저는 마들렌처럼 약간 부드러운 타입의 디저트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빌로우-까눌레-초코
빌로우-까눌레-초코

 

 

후기를 찾아보니 저처럼 식감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어서 한번정도 더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빌로우 까눌레 초코맛으로 구매해서 

다시 또 후기 알려드려볼게요 ㅎㅎ 

 

빌로우 크림까눌레 얼그레이 구매처는 gs25 편의점, 

가격은 2조각에 3,500원입니다! 

통신사 할인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