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불맛 나서 얼큰해요!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불맛 나서 얼큰해요!

 

 

백종원-고기짬뽕
백종원-고기짬뽕

 

 

최근에 인기 많은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먹어봤어요!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하길래 궁금했는데,

오늘 간단한 점심으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백종원고기짬뽕라면
백종원고기짬뽕라면

 

 

백종원 고기짬뽕라면은 진한 사골육수에 

불맛을 더해서 더 얼큰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믿고 먹는 백종원표 음식이니 맛은 보장되어 있겠죠?

근처 CU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가격은 하나당 1,900원 2+1행사 진행한다고 해요! 

궁금하신 분들은 행사 진행할때 저렴하게 득템해보세요^^ 

 

 

cu-컵라면
cu-컵라면

 

 

스프성분 함량 살펴보니 소고기와 닭고기, 돼지고기 

총 3가지의 고기가 소량씩 들어가있어요~ 

 고기로 육수를 내어 더 깊은 맛이 날 것 같네요. 

컵라면 겉 표지만 봐도 고기가 가득해서 더 궁금해져요!  

 

 

액상스프와-분말스프
액상스프와-분말스프

 

 

컵라면 뚜껑을 개봉했더니 액상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조리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두가지 모두 넣은 후 뜨거운 물을 부어 기다리면 됩니다.

분말스프는 시중에 많이 접할 수 있는 짬뽕라면 향이랑 비슷했고, 

액상스프를 뜯어보니 약간 불향이 나는 듯 했어요~ 

 

 

스프-넣고-끓여요
스프-넣고-끓여요

 

 

스프 골고루 뿌려준 후 끓는 물 표시선까지 넣어줍니다. 

짬뽕라면은 불향이 나고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도전정신이 강한 성격이 아니라서 신메뉴는 잘 안먹는데

백종원님 음식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바로 구매해봤어요~

 

 

끓는물-조리방법
끓는물-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끓는 물 조리방법과

전자레인지 조리법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간단하게 끓는 물을 부어서 기다렸다가 먹으려고 해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면 위에 넣고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 4분 기다렸다가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뚜껑-덮고-4분-기다리기
뚜껑-덮고-4분-기다리기

 

 

뚜껑을 덮고 4분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벌써부터 얼큰한 향이 올라와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

스프 안에는 고기나 야채 건더기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불맛-나는-고기짬뽕-컵라면
불맛-나는-고기짬뽕-컵라면

 

 

4분이 지나고 드디어 시식을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궁금했던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은 이름처럼 

얼큰한 맛이 있고 불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고기짬뽕이라는 이름답게 여러가지 고기와 육수가 들어가서 그런지

끝맛이 약간 느끼하긴 했습니다 ㅠㅠ 

단무지나 김치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큰하고-깊은-사골육수
얼큰하고-깊은-사골육수

 

 

그래도 은은하게 불향나는 육수가 맛있어서

저는 국물 남기지 않고 끝까지 다 마셨네요! 

컵라면 크기 자체도 꽤 큰편이라 라면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무난한 짬뽕 컵라면의 맛이었는데 불향이 조금 더 입혀졌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CU편의점에서 1,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2+1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백종원 컵라면 궁금하셨다면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고기짬뽕 득템해보세요! 

저는 나름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한번 더 먹어보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