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비어킹 메뉴 다양하게 알려드릴게요~!

 

비어킹 메뉴 다양하게 알려드릴게요~!

 

 

비어킹-맥주
비어킹-맥주

 

 

최근에 지인들과 함께 비어킹 건대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친구들은 잘 알고 있더라고요! 

2차로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서 들어오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안주 종류가 진짜 많아서

비어킹 메뉴 자세히 소개드리려고 해요~

 

 

비어킹-건대점-매장-내부
비어킹-건대점-매장-내부

 

 

우선 비어킹 건대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마침 한 자리가 딱 생겨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1차에서 한시간 가까이 웨이팅 했는데

잘못하면 여기서도 한참 기다릴뻔 했네요 ㅠㅠ 

 

 

비어킹-건대-내부
비어킹-건대-내부

 

 

비어킹 건대 내부에는 자리가 꽤 많아서 북적이네요.

2차로 가볍게 한잔 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치킨이나 피자 같은 메뉴도 있어서 

간단한 저녁도 함께 해결할 수 있겠네요^^ 

 

 

기본안주-팝콘
기본안주-팝콘

 

 

자리에 앉았더니 기본 안주로 팝콘을 주셨어요! 

오랜만에 먹는 팝콘인데 짭짤해서 맛있더라고요~ 

처음 주문한 안주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길래

팝콘만 열심히 주워먹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센스있게 리필해주셨어요 ㅎㅎ

 

 

생맥주500ml-3잔
생맥주

 

 

우선 생맥주 500ml 한잔씩 주문해봅니다! 

시원해서 벌컥벌컥 마시기 좋더라고요~ 

비어킹 메뉴 쭉 둘러보았더니 정말 다양했는데요. 

치킨, 탕요리, 피자, 튀김, 떡볶이, 골뱅이, 짬뽕, 닭발, 오돌뼈까지!

맥주계의 다이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메뉴가 많아요 ㅋㅋ  

 

 

 

생맥주500ml
생맥주500ml

 

비어킹 메뉴 

 

해물볶음세트 19,900원 / 곱도리탕 24,900원

직화닭발세트 20,900원 / 고급수제오뎅탕 18,900원

해물얼큰짬뽕탕 19,900원 / 해물나가사키짬뽕 19,900원

오돌뼈세트 18,900원 / 우삼겹대창전골 21,900원

핫치즈불닭퐁듀 16,900원 / 로제떡볶이도 있었어요! 

 

후라이드치킨이랑 양념치킨도 있고, 

불고기 페스츄리피자, 페퍼로니 페스츄리피자, 미트콤보 페스츄리피자 등

정말 다양해서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힘들겠어요 ㅎㅎ

 

 

골뱅이무침과-소면
골뱅이무침과-소면

 

 

저희는 1차에서 밥과 술을 간단히 마시고, 

2차로 비어킹 방문한거라서 치킨이나 피자는 너무 부담스럽고 

못먹는 닭발이나 곱창 등 이것저것 제외하고 봤더니

골뱅이가 제일 적당할거 같아서 골뱅이소면으로 주문했어요! 

소면은 2,000원인가 더 내면 추가가 가능해요~ 

 

 

골뱅이무침
골뱅이무침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꽤 많이 걸렸어요 ㅠㅠ 

새콤하고 매콤해서 맛있어보이네요~! 

소면도 동글동글 말아서 3덩이를 준비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추가 안해도 되겠다 싶었다가 

마지막에 보니까 왜 소면 추가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비어킹-메뉴-골뱅이소면
비어킹-메뉴-골뱅이소면

 

 

골뱅이도 많이 들어있고 양파랑 오이, 파채까지

재료 가득 들어있고 소면은 참기름에 버무려서 고소하고

가벼운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넘 맛있게 먹고, 소면 추가할까 고민했는데 그릇을 치워주셨어요 ㅎㅎㅎ

 

 

비어킹-건대입구점
비어킹-건대입구점

 

 

비어킹 건대입구점은 역시 활발한 분위기네요! 

건대 분위기가 조금 정신없는 편이라서 제가 자주 들리지는 않는데

친구들과 딱 중간지점이 건대라서 어쩔 수 없이 종종 방문해요~ 

 

 

비어킹-건대입구점-내부
비어킹-건대입구점-내부

 

 

회식하는 분들도 꽤 많이 계셨고, 

커플끼리 방문하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분명히 배불렀는데 골뱅이 소면 먹고 약간 허전해서 메뉴 하나 추가했어요! 

 

 

감자튀김

 

 

맥주 마시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김말이튀김이랑 견과류, 소스까지 함께 주셨네요! 

소스는 케찹과 양파소스 같은거 같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비어킹-메뉴-감자튀김
비어킹-메뉴-감자튀김

 

 

비어킹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선택권도 많고,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가볍게 안주 먹기 좋아서 2차로 딱이네요! 

다음번에도 갈 곳 마땅치 않으면 들려봐야겠어요 ㅎㅎ 

메뉴 고민되는 분들은 골뱅이소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