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베트남노상식당 포장 배달 가능한 가성비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포장 배달 가능한 가성비 맛집

 

 

베트남노상식당-포장
베트남노상식당-포장

 

 

제가 자주 주문하고 있는 집 근처 가성비 좋은 

쌀국수 맛집 베트남노상식당인데요~  

매번 배달어플 통해서 주문하다가 오늘은 근처 지날 일이 있어서

전화해두고 직접 포장주문 픽업하러 다녀왔어요! 

 

 

베트남노상식당-광운대점-매장-입구
베트남노상식당-광운대점-매장-입구

 

 

어플로만 주문해서 매장에 가보긴 처음이었는데

매장 입구부터 진짜 베트남 느낌이네요 ㅎㅎ

깔끔하진 않고 베트남 길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을법한 스타일이에요! 

 

 

베트남노상식당-광운대점
베트남노상식당-광운대점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 배달픽업도 많았고, 

저처럼 포장주문 하시는 분들,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등 

은근 손님이 많은 베트남노상식당 광운대점이에요! 

 

 

베트남노상식당-매장-내부모습
베트남노상식당-매장-내부모습

 

 

시간 맞춰서 전화로 포장을 부탁드렸는데,

아직 나오지 않은 메뉴가 하나 있길래 잠시 대기했어요!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아파트 단지 가운데 껴있어서 주민분들이 많이 찾으시는거 같아요 ㅎㅎ

 

 

베트남노상식당-매장-내부
베트남노상식당-매장-내부

 

 

베트남노상식당은 역시 쌀국수가 유명한지 

3-4테이블 정도 차있었는데 다들 쌀국수 드시고 계셨어요~ 

저도 쌀국수 하나와 분짜, 볶음밥 섞어서 주문했답니다^^ 

 

 

노상식당-메뉴판
노상식당-메뉴판

 

 

베트남노상식당 광운대점 메뉴판인데요. 

신문지 컨셉이 정말 아이디어 좋은 것 같았어요! 

배달어플에선 이미지가 함께 나오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사진과 함께 보니까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정말 많아요.

 

 

쌀국수와-볶음요리-사이드메뉴-등
쌀국수와-볶음요리-사이드메뉴-등

 

 

매운 쌀국수, 마라쌀국수, 똠양꿍 쌀국수 등 

쌀국수 종류도 하나가 아니라 엄청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었어요~

그동안 쌀국수는 기본 메뉴 하나인줄 알았던 사람...ㅎㅎ 

제가 또 마라러버인데 다음번에 매운쌀국수나 마라쌀국수 먹어보고 싶어요. 

 

 

다양한-메뉴
다양한-메뉴

 

 

팟타이, 비빔 쌀국수, 분짜, 나시고랭, 스튜, 커리 등 

메뉴가 다양해서 기다리는 동안 열심히 둘러봤네요~

저번에 공심채 볶음도 주문해본 적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 주문하시는 분들은 같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쌀국수와-분찌-볶음밥-포장
쌀국수와-분찌-볶음밥-포장

 

 

꼼꼼하게 포장해주신 쌀국수 픽업해서 불기 전에 

재빠르게 집으로 왔답니다! 

제가 주문한 쌀국수와 분짜, 소고기볶음밥이에요.

저는 도전을 하지 않는 편이라 항상 이 메뉴 고정으로 주문해요~ 

 

 

기본-노상쌀국수
기본-노상쌀국수

 

 

프리미엄 쌀국수에는 완자가 들어가는데 

저희 가족은 완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깔끔한 노상쌀국수 주문했어요. 

가장 기본 메뉴인거 같은데 소고기와 숙주,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담백하고 깔끔한 기본 맛이에요~ 

베트남에서 먹어본 쌀국수처럼 아주 깊은 맛은 없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만족하면서 먹을만한 메뉴입니다 ㅎㅎ 

 

 

분짜
분짜

 

 

소스에 풍덩 담궈먹는 분짜 메뉴에요. 

쌀국수면과 치커리, 분짜 소스, 숯붗향 나는 돼지고기를 

함께 포장해주시는데 소스가 새콤해서 맛있어요~ 

저는 고수를 엄청 좋아해서 여기에 고수까지 섞어 먹는 편이에요! 

 

 

밑반찬-고수와-소스류-단무지
밑반찬-고수와-소스류-단무지

 

 

기본 밑반찬으로는 고수 조금과 양파절임, 단무지, 

쌀국수에 풀어 먹을 수 있는 소스 2종을 함께 준비해주세요! 

매장에서 보니까 양파절임과 고수가 무한리필이던데 

배달 어플로 주문하려면 추가금을 내야해서 아쉬워요 ㅠㅠ

 

 

분짜-쌀국수면과-치커리
분짜-쌀국수면과-치커리

 

 

분짜는 이렇게 삶은 쌀국수면과 치커리를 함께 주시고 

방울토마토도 포인트로 올라가요 ㅎㅎ 

이 날 치커리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분짜-찍어-먹는-소스
분짜-찍어-먹는-소스

 

 

생긴건 탕수육 소스같은데 전혀 다른 느억맘 소스입니다. 

새콤한 향이 특징인데 여기에 쌀국수면과 

돼지고기, 야채를 함께 담궈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베트남 여행 갔을때도 엄청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분짜-돼지고기
분짜-돼지고기

 

 

제가 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분짜 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운듯이 숯불향도 가득하고 담백한 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베트남노상식당 메뉴들은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 맛집이랍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방문해서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