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신연마라탕 광운대맛집 찾는다면 여기로!

 

신연마라탕 광운대맛집 찾는다면 여기로! 

 

 

신연마라탕
신연마라탕

 

 

오늘은 제가 자주 찾는 광운대맛집 소개드릴게요~

대학교 주변으로 스시집, 치킨, 샌드위치, 샐러드, 중식당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곳은  

광운대학교 앞에 위치한 신연마라탕이에요. 

 

 

신연마라탕-매장입구
신연마라탕-매장입구

 

 

이웃님들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마라탕이에요ㅋㅋ 

매운것도 좋아하고 향신료도 좋아해서 넘 좋아하는 음식인데

저희 집 근처에는 맛집이 없어서 매번 실패하고

비싼 돈 주고 배달시키고는 했었는데 드디어 발견! 

 

 

신연마라탕-위치
신연마라탕-위치-광운대학교-건너편

 

 

여기는 꼭 가봐야해! 할 정도로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히 얼얼하면서도 깊은 맛이 맛있어서 

만족하면서 찾는 광운대맛집 신연마라탕이에요~

2층에 있어서 계단 따라 총총 올라갑니다 ㅎㅎ

 

 

광운대-마라탕-가게내부
광운대-마라탕-가게내부
광운대-마라탕-가게내부
광운대-마라탕-가게내부

 

 

매장 내부 모습인데 테이블이 10개정도 있었고, 

도착해서 보니  4테이블정도 차있네요~ 

근처에 마라탕 파는 곳이 없어서 그런지 방문할때마다 손님이 꽤 있어요!

저녁시간때는 꽤 붐비기도 하더라구요^^ 

 

 

신연마라탕-메뉴판
신연마라탕-메뉴판

 

 

광운대맛집 신연마라탕 메뉴판입니다! 

마라탕은 100g당 1,700원이고 7,000원부터 주문 가능해요.

마라샹궈는 100g당 3,000원 12,000원부터 주문가능하네요~

여기서 마라샹궈 주문해본 적은 없는데 넘 궁금해서

다음에 방문할땐 마라샹궈 먹어보려고 해요! 

소고기나 양고기 추가 가능하고, 꼬치류는 1,000원 추가됩니다. 

그 외에 메뉴도 여러개 있었는데 관심이 없어서 정확히 보진 못했어요 ㅎㅎ 

 

 

마라탕-재료
마라탕-재료

 

 

제가 오늘 주문할 메뉴는 마라탕이에요! 

냉장고 안에 숙주와 청경채, 배추, 분모자당면, 중국당면,

옥수수면, 푸주, 브로콜리, 햄, 연근, 얼갈이배추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골고루 담으면 됩니다~ 

 

 

버섯과-배추-청경채-당면
버섯과-배추-청경채-당면

 

 

저도 좋아하는 야채들 바구니에 골고루 가져왔어요! 

오늘은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 꼬치하나 

옥수수면, 배추, 청경채, 숙주, 고수, 죽순까지 넣어봤어요~ 

 

 

바구니에-담은-재료들
바구니에-담은-재료들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서 사장님께 전달드리면

저울 위에 올려서 무게를 확인하고 가격을 알려주시는데

저는 오늘 꼬치도 추가해서 1,000원 추가되었겠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꼬치는 천원 추가됩니다ㅎㅎ 

그래도 가서 직접 주문하는게 배달보다 훨씬 저렴한거 같아요. 

 

 

셀프바
셀프바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고 바로 옆으로 셀프바가 있어요! 

여기서 밥과 간단한 반찬을 가져갈 수 있고 

수저와 젓가락, 물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밥은 안먹었지만 공짜로 무한리필 가능한 것 같아요. 

 

 

번호표
번호표

 

 

단무지와 앞접시, 젓가락, 수저 챙기고 

건네주신 번호표 받아 자리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ㅎㅎ 

직접 픽업하러 가지 않고 자리에 가져다 주셔서 편했어요! 

 

 

매장-내부-모습
매장-내부-모습

 

 

중국스러운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손님중에 외국인들도 꽤 많았고 젊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연령대가 꽤 있으신 분들도 많이 오셔서 신기했어요~

예전에 대만에서 훠궈를 처음 먹어보고 이게 무슨맛인가 했었는데

이후에 찐맛집을 발견하고 몇년째 마라탕에 빠져있어요ㅋㅋ 

 

 

신연마라탕-매장-내부-모습
신연마라탕-매장-내부-모습

 

 

사진 속 맨 끝에 있는 좌석이 구석지고 편해보여서

다음번에 친구랑 약속 있을때 저 자리 앉아보고 싶어요! 

어제 먹으러 다녀왔는데 내일 또 방문할 예정이거든요 ㅎㅎ 

어떤 메뉴 먹을지 고민이지만 가능하면 마라샹궈나 꿔바로우도 한번 먹어볼게요~

 

 

주문한-마라탕
주문한-마라탕

 

 

우선 오늘은 마라탕을 주문해봤어요! 

국물도 매콤해보이고 얼얼한 향이 나는게 맛있어보이네요~

마라탕은 맵고 얼얼해서 좋기도 하지만 식감이 다양해서 좋아요^^ 

당면은 쫄깃하고 야채는 아삭, 버섯의 약간 물컹한 식감까지 

골고루 섞여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마라탕
마라탕

 

 

국물이 매콤하고 얼얼해서 계속 맥주 생각이 났지만,

다시 일하러 가야하니 참아봅니다...ㅎㅎ

믿을 수 없지만 중국에서는 마라탕 국물을 안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한국이니까 국물까지 열심히 떠먹어요 ㅎㅎㅎ 

 

 

마라탕을-떠먹는-모습
마라탕

 

 

마라탕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광운대맛집 신연마라탕 ! 

광운대역 근처에 마라탕 파는 곳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ㅎㅎ 

맵기 3단계나 4단계로 주문하면 얼큰하고 맛있어요~ 

좋아하시는 재료 골고루 담아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