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레시피

부라타치즈 먹는법 칼로리 함께 확인하세요!

 

부라타치즈 먹는법 칼로리 함께 확인하세요!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었던 부라타치즈!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길래 고민하다가 주문해봤어요~

부라타치즈 먹는법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방울토마토 넣고 샐러드 만들어서 먹으려고 해요ㅎㅎ  

 

 

 

 

컬리에서 스테비아방울토마토랑 타임, 

부라타치즈,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주문해봤으니

부라타치즈 먹는법 소개해볼게요:) 

 

 

 

 

예쁘게 데코해보고 싶어서 타임도 샀는데 

어딘가 시들해보여서 살짝 아쉽네요ㅠㅠ

오늘 사용하고 바로 얼려야할거 같은 느낌ㅎㅎ

 

 

 

 

벨지오리오소 부라타 치즈 주문해봤는데 

가격은 제일 비싼편이었지만

한통에 작은 사이즈의 치즈 4덩이가 들어있어서 

따져보면 다른 치즈와 큰 차이가 없어요! 

 

 

 

 

토망고라고도 불리는 스테비아컬러방울토마토

알록달록해서 색감도 너무 예쁜데

진짜 달달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벨지오리오소 부라타치즈는 이렇게 4덩이가 있는데

한덩이 꺼내보니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라서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오히려 큰 치즈 한덩이었음 남겼을수도 있어서 

작은걸로 여러개 나눠져있는게 좋았어요^^

부라타치즈 칼로리는 100g 당 246kcal 인 점도 참고하세요! 

 

 

 

 

맛있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흐르는 물에 잘 씻은 후 

먹기 좋게 반씩 잘라주었어요~! 

부라타치즈는 샤인머스켓, 딸기 등의 과일이랑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방울토마토, 바질페스토 조합으로 먹어도  

상큼하고 넘 잘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접시에 컬러별로 골고루 준비해봤어요^^ 

방울토마토가 너무 달달해서 자르면서 자꾸 집어먹게 되네요! 

스테비아 함유된 방울토마토는 설탕 뿌린 토마토처럼

달달한데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드신다고 해요~

 

 

 

 

이렇게 접시에 올린 후 부라타치즈만 올려주면

준비 끝인데 색감도 너무 예뻐서

간단한 와인 안주나 지인 초대했을때 샐러드로 내기 좋을거 같아요! 

 

 

 

 

부라타치즈 가운데 톡 올려주면 거의 완성!! 

색감이 벌써 예쁘죠?ㅎㅎ

부라타치즈 구매하셨는데 먹는법 잘모르겠는 분들은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토마토와 드셔보세요~ 

 

 

 

 

부라타치즈 샐러드 소스는 따로 없이 

가볍게 올리브오일이랑 소금후추만 뿌려줘요! 

가열하지 않고 바로 먹을거라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 사용했어요:) 

엑스트라버진 사용하면 확실히 올리브 향이 신선하더라구요~ 

 

 

 

 

올리브유 한바퀴 휘리릭 돌려주고 소금후추 간 했어요! 

샤인머스켓이나 과일 샐러드로 드실때도 

똑같이 올리브유와 소금후추만으로 간을 하던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포인트로 타임까지 올려주면 끝! 

조금 더 푸릇푸릇하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ㅠㅠ

여기에 바질페스토를 넣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바질잎이나 바질페스토를 넣어도 향과 풍미가 좋을거 같아요! 

 

 

 

 

완성! 요리라고 할 것도 없이 썰어서 올린건데 

비주얼이 생각보다 예뻐서 대만족! 

 부라타치즈를 빵에 발라서 드시는 분들도 많길래 

빵 한조각도 같이 준비했어요:) 

 

 

 

 

빵 따듯하게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가벼운 점심식사로도 좋더라구요~

간단한 식사나 와인안주로 완전 추천!  

 

 

 

 

부라타치즈 맛은 모짜렐라랑 되게 비슷했는데

모짜렐라보다 식감이 살짝 더 부드럽고 크리미해요! 

 

와인이랑은 안마셔봤는데 식사 마치고 

가벼운 안주로 먹기에 상큼해서 좋을거 같아요:) 

나중에 친구 초대하면 만들어서 와인과 함께 마셔봐야겠어요ㅎㅎ  

 

 

 

 

약간 심심한 맛이기한데 빵이랑도 되게 잘어울리고 

바질페스토&부라타치즈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을거 같아서 남은 두덩이는 바질페스토랑도 먹어볼게요! 

부라타치즈 먹는법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렇게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