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샐러디 메뉴 멕시칸랩 제일 추천하는 음식이에요!

 

샐러디 메뉴 멕시칸랩 제일 추천하는 음식이에요!

 

 

 

 

뱃살이 너무 쪄서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아보다가 

샐러디 방문해서 샐러드와 랩을 주문해봤어요~ 

 

 

 

 

예전부터 샐러디 궁금했었는데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ㅎㅎ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주문 넣으니 

바로 준비해주셔서 금방 픽업했답니다! 

 

 

 

 

매장 내부도 엄청 깔끔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00-21:00 까지 / 

주말 10:00-21:00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한 건강한 패스트푸드점이라

샌드위치나 랩, 샐러드, 웜볼을 판매하고 있고 

비건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항상 배달 주문하거나 밖에서 픽업해서 

이렇게 샐러디 매장 안에 들어온건 처음이에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거의 준비하고 포장하고 계시길래 쭉 한번 둘러보았어요 ㅎㅎ 

 

 

 

 

수프랑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도 있으니 

시간 여유 있을땐 매장에서 먹고 가도 좋겠어요~

착즙주스 한번 마셔보고 싶었는데

다음번에 주문할때는 주스 함께 주문해보려고 해요:) 

 

 

 

 

샐러디는 아무래도 헬시한 음식 먹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그런지 칼로리차트가 

카운터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어서 참고하기 좋았어요:) 

샐러디 메뉴중에 샐러디와 웜볼은

베이스 교차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참고하세요! 

 

 

 

 

다음번 주문할때 참고하려고 메뉴판도 가져왔어요! 

메인토핑과 서브토핑은 취향에 맞게 추가하실 수 있고

전체적인 메뉴 둘러보시면, 샐러드와 웜볼, 랩, 웜랩, 샌드위치가 있네요~ 

 

그중에서도 제가 항상 주문하는 음식은 멕시칸랩이에요. 

기본 가격은 6,500원인데 토핑 추가가 가능하고, 사워크림 600원이에요.

여기에 사워크림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

 

 

 

 

오늘은 나만의 샐러드와 멕시칸랩 (사워크림 추가) 주문했어요! 

이렇게 했더니 가격은 15000원정도 나오네요~

샐러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오늘은 아침부터 운동을 했더니 건강하게 먹고싶더라구요^^ 

 

 

 

 

나만의 샐러드는 기본으로 야채와 토마토가 있고,

드레싱은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기본 샐러드는 조금 심심할거 같아서 

저는 토핑으로 머쉬룸을 추가했더니 구워서 올려주셨네요~ 

 

 

 

 

샐러디 멕시칸랩 진짜 맛있어요! 

방문하셔서 어떤 메뉴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처음 샐러디를 접했을때 고민하다가 베스트라길래 

그냥 바로 주문해봤었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또띠아 속에 바삭하게 씹히는 나쵸칩 식감이 좋고, 

토핑으로 그라운드미트와 사워크림이 들어가는데

사워크림과 토핑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ㅎㅎ

저는 주문할때마다 사워크림을 더 추가하고 있어요:) 

 

 

 

 

샐러디에서 항상 랩 종류만 주문하다가

샐러드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나름 맛있네요! 

가격 대비 구성은 약간 아쉽긴했어요ㅠㅠ

샐러드 종류가 대부분 6-8천원대였는데 내용물을 보니 

약간 부실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직접 만들면 내용물 가득! 훨씬 풍족한 샐러드를 만들 수 있겠지만

오늘은 운동하고 와서 만사가 귀찮네요 ㅎㅎ

그래도 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맛있었고, 

함께 주문한 멕시칸 랩이랑 딱 잘어울려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멕시칸 랩 안에 채소도 정말 가득 들어있는데,

채소 구성을 확인해보았더니 로메인, 멀티리프, 

적근대, 라디치오가 들어가있네요~ 

건강해질듯한 느낌 가득인데, 심지어 맛있어요ㅠㅠ 

 

작정하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엔

소스가 조금 자극적일거 같네요! 

저는 평소보다 건강하게 먹고싶어서 주문한거라 딱 만족했답니다:) 

 

 

 

 

오랜만에 주문한 샐러디 음식이 맛있었나 ㅎㅎ 

다다음날 또 주문해봤어요! 

저의 최애 메뉴인 멕시칸랩은 무조건 하나 담고, 

이번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 이것도 넘 맛있네요~ 

다만, 샐러드 종류는 가성비가 떨어진다는게 아쉽긴 했어요ㅠㅠ 

 

가볍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샐러드 드셔도 좋고, 

맛있는 메뉴 찾으신다면 멕시칸랩 강력 추천합니다! 

(사워크림 혹은 양파플레이크 추가하시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