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십분의일 을지로 조용한 분위기 와인바 애견동반 가능!

 

십분의일 을지로 조용한 분위기 와인바 애견동반 가능!

 

십분의일-와인바
십분의일-와인바

 

 

을지로에서 약속이 있어서 이른 점심을 먹고 

2차로 이동할만한 곳을 찾아다녔는데요!

빈집이라는 곳이 유명하길래 가볼까하다가

밥을 많이 먹어서 소화도 할겸 조금 걷기로 했어요~

 

 

빈집-입구
빈집-입구

 

 

빈집 위치를 보고 찾아온건 아니었는데 계속 걷다보니

우연히 입구를 발견했고 들어가려는 찰나! 

바로 옆에 와인바 간판이 하나 더 보여서 이동했어요~

친구는 와인을 잘 못마셔서 어떤걸 판매하는지 

메뉴만 둘러보고자 가게 앞으로 왔는데 

커피, 와인, 맥주 등 다양하게 있길래 들어가기로 했답니다!ㅎㅎ

소주는 판매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십분의일-입간판
십분의일-입간판

 

 

십분의일 입간판이에요! 와인잔 모양의 로고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위치는 수포로42-9 2층에 위치하고 있고, 

계단따라 올라가시면 와인바 입구가 나와요^^

처음에 여기가 맞나 아닌가 싶었는데 

마침 지나가던 사장님께서 올라가면 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매장으로-올라가는-길
매장으로-올라가는-길

 

 

약간 으슥한 분위기인데 십분의일 와인바 내부는

또 다른 느낌이니 걱정말고 들어오세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들어오서 보니 어딘가 분위기가 낯익다 싶어서 여쭤보니 

다른 곳에도 매장을 많이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지금은 거의 정리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시네요~

바로 옆에 빈집도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었어요! 

 

 

매장-입구-모습
매장-입구-모습

 

 

조용한 분위기의 와인바답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졌어요~

매장 내부는 그리 좁지 않았고 단체석도 있으니

여러명이서 다같이 방문하기도 좋겠어요.

메뉴판 쭉 둘러보고 술과 간단한 안주 주문하려고 해요!

저는 글라스와인 한잔 주문했고 친구는 맥주! 

안주는 가볍게 멜론프로슈토 주문해봤어요 ㅎㅎ

 

 

예쁜-인테리어
예쁜-인테리어

 

 

병 와인도 판매하고 계시니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어렸을땐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술집이 좋았는데

이젠 지인들과 만나면 조용하게 대화 나눌 수 있는

분위기의 술집을 찾게 되더라구요!

시끄러운 곳은 머리아프고 피곤해요ㅠㅠ

 

 

단체석도-있어요
단체석도-있어요

 

 

을지로 십분의일 와인바는 너무 정적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시끌벅적하지도 않아서 딱 대화나누기 좋았고,

분위기가 너무 예쁜 곳이라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요! 

심지어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술집이라고 하네요?!

사실 강아지 데리고 술집 갈 일은 많지 않지만, 

친구랑 만나서 수다떨고 가볍게 한잔할때 

같이 오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산미구엘과-하우스와인
산미구엘과-하우스와인

 

 

주문한 술 먼저 자리로 가져다주셨네요!

와인 마시지 못하는 친구는 산미구엘 주문했고,

저는 하우스와인 한잔 주문해봤어요~

궁금했던 글라스 와인이 있었는데 달달하다는 문구를 보고

주문하지 않기로 했답니다!ㅎㅎ 

달달한 술은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무난하게 하우스와인을 택했어요.

 

 

와인바-감성
와인바-감성

 

 

이런 감성의 와인바 너무 좋더라구요~! 

어렸을땐 와인바 하나 차리는게 꿈이었는데

본업으로 운영하면 이렇게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진 못하겠죠 ㅎㅎ 

여기 사장님도 너무 바빠보였어요~ 

 

 

멜론-프로슈토
멜론-프로슈토

 

 

멜론 프로슈토 바로 나왔네요!

제가 원래도 멜론을 좋아하는데 이날따라 후숙이 잘됐는지

진짜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또 가고싶어졌어요. 

금액은 15,0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만족! 

 

만드는게 어렵지 않으니 다음번에 친구들 초대해서

간단한 와인 안주로 한번 만들어주고 싶네요^^

꿀치즈, 치즈플레이트도 있던데 다음에 먹어볼게요.

 

 

프로슈토-가득-올라간-멜론안주
프로슈토-가득-올라간-멜론안주

 

 

저녁을 많이 먹고 와서 무거운 안주는 원치 않았거든요.

부담스럽지 않고 상큼한 종류였으면 좋겠다 했는데

딱 저희가 원했던 스타일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사실 하몽이나 프로슈토는 좋아하지 않아서 주문 전에 

잠시 고민했는데, 여태 먹은 멜론 프로슈토 중

여기꺼가 젤 맛있더라구요~! 

살짝 올라간 치즈가루와 소금후추가 달달한 멜론이랑

만나서 맛을 극대화시켜줬어요^^

 

 

을지로-조용한-와인바
을지로-조용한-와인바
을지로-조용한-와인바
을지로-조용한-와인바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근황토크도 나누고 즐거웠네요.

안주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고루 선택하기 좋아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과 방문한다면

보틀로 주문하고 천천히 마시면서 대화 나눌 수 있는 곳 추천합니다 ㅎㅎ 

 

 

빅웨이브-맥주
빅웨이브-맥주

 

 

저는 와인 먹고 조금 아쉬워서 빅웨이브 한잔 더 주문했어요. 

제가 페일에일을 좋아하는데 없길래 

아쉬운대로 골든에일 주문해봤는데 이것도 넘 맛있네요! 

둘이서 안주를 다양하게 주문하기엔 좀 부담되는 가격대라

간단히 한잔씩 하고 3차로 이동했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2차하거나 

을지로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께 십분의일 알려드려요!